티스토리 뷰

제가 요즘 제 여드름을 위해 아주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새삼 이 제품들로 정착을 하고 나니

왜 주변에서 그렇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다

클렌징 제품으로 꼼꼼하게 클렌징을 해라 등등

저에게 수도 없이 말했는지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ㅠㅠ

 

"메리 플래닛-멜로우 폼"

그래서 제가 클렌징 폼을 제일 우선적으로 바꿔봤어요!

이전에는 조금 강한 세정력이 장점인 제품을 썼는데

압출 후 여드름에 자극이 가서 그런지

빨갛게 올라오고 껍질? 이 벗겨지는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여드름 관리를 위한 아주 순하고 거품이 잘 나는 제품을 찾다가

멜로우 폼으로 정착을 하게 되었답니다.

약산성 제품이라서 트러블에 아주 좋아요!

이미 소문이 날대로 난 제품이라서 그런지 믿고쓰는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정말 순해서 어? 뭐지? 과연 제대로 닦이는 게 맞나?

의심스러웠는데, 진한 포인트 화장이 지워지지는 않지만

가벼운 썬제품이나 착색이 심한 립제품정도는

지워지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보통 순하면 세정력은 포기하게 되는데,

멜로우 폼은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은 완전 만능템이랍니다!

 

"메리 플래닛-멜로우 토너"

클렌징 폼만큼 아니 클렌징 폼 그 이상으로 제가 중요시 여기는

토너랍니다!

멜로우 토너는 매우 순한데 진정효과가 엄청난 토너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데요.

실제 제가 사용을 했을 때도 붉은기가 많이 완화되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멜로우 토너 사용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멜로우 토너 사용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저는 트러블도 트러블이지만 얼굴에 붉게 올라오는 홍조가

너무 심해서 관리가 반드시 필요한데,

멜로우 토너를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니

시원해서 붉은기가 잡히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피부결이 굉장히 고와지는 느낌이 들었다고 할까요??

속광+부드러운 피부결까지!!!

 

"메리 플래닛-멜로우 크림"

멜로우 크림은 또 "WHAT'S IN MY BAG?"에서

라붐의 솔빈님과 해인님께서

피부 진정 관리를 위해 사용하고 있다고 소개한 크림이기도 한데요!

시중에 크림이 너무 많아서 도대체 무엇을 써야 하나

고민이었던 분들은 멜로우 크림 하나면 고민 완전 해결이랍니다.

 

멜로우 크림 사용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여드름+홍조+민감,,, 인,,,,,

저를 위한 크림이 여기 있더라구요 ㅎㅎㅎ

크림이라도 생각하면 보습을 위한 제품이니깐

설마 자극적이겠어 라고 생각하셨겠지만

실제 크림들도 굉장히 자극적인 제품들이 많다고 해요!

하지만 멜로우 크림은 너무 순해서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그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 메리 플래닛이여만 하는가!

 

1. 착한 성분

 

 성분에 대해 되게 민감하게 반응을 하게 됐잖아요!

내 피부에 직접 사용해야 하는 제품인데 아무거나 쓸 수 없고

또 그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 성분은 또 왜 이렇게 다양한지,,,

 

근데 메리 플래닛의 멜로우 라인은 피부를 위한

순하고 좋은 성분들만 사용했으니 걱정하지 말고 나를 위한 화장품으로 선택하셔두 됩니다.

 

2. 안전성 평가 완료(피부 저자극 테스트)

 

제가 정말 계속해서 강조한 피부 저자극에 대한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멜로우 라인은 모두 저자극도 아닌 무자극 제품군에 속하는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래서 어린아이들이나

임산부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지 않나 싶습니다!

 

3. 비건 인증 브랜드

 

솔직히 저는 이거 하나로 충분했는데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마저 정말 착한 브랜드라는 것을 증명하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착한 소비자가 되기 위한 정말 좋은 시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착하고 좋은 브랜드 제품을

정말 착한 가격에 함께 하면 더더 좋은 걸 알기에

메리플래닛 비긴 세일을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

최대 30%로 성큼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내 피부를 위해

조그마한 선물 해봐요 우리! ㅎㅎㅎㅎ

.

.

.

.

.

메리 플래닛 (merryplanet.co.kr)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