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상시에 트러블이 많이 올라오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서 그런지 딱 한두 개 올라오는 트러블이

여간 고민이 아니더라구요.

피부가 하얀 편이라서 그런지 또 트러블 하나 올라왔을 때

잘못 건들이 거나하면 흉으로 남을 경우

티가 너무 많이 나서 그것도 너무 스트레스이기도 한데요.

.

.

.

이렇게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하나씩 올라왔을 때 저는

셀프로 압출을 하고,

여드름 패치를 붙여서 셀프 관리를 하곤 했어요!

 

근데 또 셀프로 압출을 할 경우,

제가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제대로 압출이 되는 건지 싶고,
오히려 흉만 지는 것 같기도,,,,,,,,

여드름 패치를 붙이면 또 왜 이렇게 떨어지는 건지

이래나 저래나 제대로 관리가 안돼서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매번 번거롭게

여드름 압출을 하고,

여드름 패치를 붙이는 것보다

미리미리 순한 제품으로 관리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제가 열심히 사용한 제품이 바로

비건 인증 브랜드"메리 플래닛"입니다!

 

메리 플래닛의 멜로우 라인은

멜로우 클렌징 폼

멜로우 토너

멜로우 에센스

멜로우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멜로우 폼은 문제성 피부를 위한 약산성 클렌징 폼이랍니다!

저도 예전에는 정말 약산성에 "ㅇ"자도 몰랐던

사람이라 약산성을 쓰면 괜히 피부가 뒤집어질까,

간혹 한두 개씩 나던 뾰루지가 온 얼굴에 나지 않을까

두려움이 커서 약산성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은 컸지만 선뜻 사용을 못하겠더라고요!

 

근데 여러분들 그거 아세요?

왜 우리 피부는 반드시 약산성을 써야 하는지에 대해서요!

알고 보니 약산성을 두려워할게 아니라 반드시 약산성을 써야만 하더라구요.

.

.

.

.

우리 피부는 매우 건조하지 않거나,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기 위해서는

피부가 반드시 적당히 지켜야 하는 pH지수가 있어요!

이 pH지수는 바로 5.5인데요.

솔직히 우리가 이 수치를 어떠한 노력으로 만들 수는 없기에

바로 화장품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아니! 화장품 하나만 쓰면 해결될 문제라면 정말 좋은 게 아닐까요?

 

또 멜로우 폼은 피부가 너무 약해서 아무 화장품이나 사용 못하는

어린아이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두려움 없이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약산성이기도 한데, 너무 순해서 정말 자극이 없더라고요!

뾰루지도 빨리 가라앉는 것 같아서 손이 저절로 갑니다 ㅎㅎ

멜로우 폼은 세정력도 좋아서 요즘은 또 마스크 때문에

피부 화장은 안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간단하게 선크림 정도만 바르셨다면

멜로우 폼 하나로 세안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멜로우 토너는 약산성 보습 토너인데,

저는 멜로우 토너는 정말 이렇게 추운 날에 사용하기 너무

좋은 토너라고 생각했어요!

피부에 굉장히 촉촉하게 올라와서

끈적임 없이 완벽한 속 보습이 가능한 제품이더라구요!

 

멜로우 토너 사용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굉장히 쫀쫀한 게 느껴지시나요??

확실한 건 저 쫀쫀함이 절대 끈적이는 느낌은 아니라는 것!

쫀쫀한 것과 또 끈적이는 건 굉장히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멜로우 토너는 속은 촉촉한데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또 멜로우 토너는 "피지 조절 토너"로 유명한 거 알고 계시나요?

저 같은 복합성 피부는 겨울철에 수분 보충을 해주는 것만큼

중요한 게 바로 피지관리를 해주는 건데요.

멜로우 토너는 과잉 피지까지 관리가 가능해 보송한

피부로의 유지가 가능하답니다!

멜로우 에센스는 피부 보습효과와 뛰어난 항균효능을 자랑하는

에센스랍니다.

예전에는 나이가 들면 피부도 달라질걸 예상하지 못하고

그저 귀찮아서 아무 크림이나 주워 바르고,

크림 하나만 바르고 끝낼 때가 너무 많았는데요.

왜 그렇게 화장품의 종류가 다양한 건지

뒤늦게 깨닫게 된 저랍니다. ㅎㅎㅎㅎ

 

멜로우 에센스 바른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멜로우 에센스는 정말 신기한 게,

지성피부라면 겨울에도 요 하나로 충분한 보습을 줄 수 있을 것 같았고,

저 같은 복합성 피부는 겨울에는 특히 건조하기 때문에

딱 크림을 바르면 충분할 피부를 만들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멜로우 토너와 마찬가지로 끈적임 없이 마무리감이 인상적이었구요.

저는 가끔 피부 마사지 디바이스를 이용해주는데

멜로우 에센스를 적당히 발라서 디바이스로 마사지해주면

다음날 정말 정말 피부 상태가 최상이라서

평상시에 디바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강력 추천해드리는

제품이랍니다.

 

또 겨울이면 필수템이 크림이 빠질 수 없죠!

다들 귀찮더라도 크림은 챙겨 바르시잖아요?

올해는 마스크 없이 겨울을 보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어김없이 마스크와 함께 보내야 할 겨울을 위한

크림이랍니다!

 

그렇다면 왜 제가 추천하는 크림이냐!

바로 진정효과가 어마어마하다는 건데요.

마스크 안에 습기가 차서 저는 오히려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는 현상이 심하더라고요.

그래서 자기 전에 내일은 위해 진정을 제대로 시켜주려고 하는 편인데요!

멜로우 크림은 이렇게 사용 후 77%나 홍반이 감소한다고 하니

올 겨울 나의 홍조, 붉은 기 진정 템으로 정말 갑이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ㅎ

 

멜로우 크림 바른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제 손등에 테스트한 것 보시면 굉장히 촉촉한데 마무리감이 보송한 게 느껴지실 거예요!

마스크를 쓰고 난 뒤부터 저는 기초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고려하는데

마무리감이었어요!

끈적이는 제품을 사용하고 마스크를 끼면 안에 습기가 굉장히 텁텁하게 차는

느낌이 너무 싫더라고요.

근데 멜로우 크림은 그런 게 전혀 없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

 

또 멜로우 크림은 특별한 성분이 들어가 있어요.

다들 Eternal P라고 들어보셨나요???

항노화를 위한 새로운 줄기세포 활성화제인데요!

노화된 피부, 민감한 피부, 건성피부에 매우 효과적인 성분이랍니다.

콜라겐 합성 촉진으로 피부 장벽 강화가 가능한 성분

포함되어 있는 크림이니 건조한 겨울에 가장 적합한 크림이 아닐까 싶습니다.

 

 

건드리면 건드릴수록 덧나는 트러블들 때문에 너무 고민이 많았고,

여드름 패치를 붙이면 저같이 메이크업 자주 하는 사람들은

어찌어찌 피해서 발라주긴 해도 티 나는 게 너무 싫었어요!

근데 순한 약산성으로 데일리 케어를 하니깐

트러블 걱정도 사라져서 너무 행복한 요즘이랍니다.

역시 미리미리 관리하는 게 답인 것 같아요!

순한 제품, 약산성 제품, 겨울을 위한 크림 등등을

찾고 계실 여러분들을 위해 시간낭비는 이제 그만하시라구

"메리 플래닛"에서 비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런 거 놓치면 또 두고두고 후회하시는 거 알죠?

똑같은 실수는 더 이상 반복하지 말고

지금 당장 달려가세용♡

 

 

 

메리플래닛 (merryplanet.co.kr)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