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지긋지긋한 화농성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에는 답이 없는 건 저뿐일까요???ㅠㅠ

정말 수없이 많은 여드름전용 화장품들을 사용했지만

나아지는 건 없고,, 애꿎은 곳에 돈만 쓰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마지막이다!

하는 마음으로 도전하게 된 브랜드가 바로 "메리플래닛"입니다!

딱 사진을 봤을 때 어?? 그냥 되게 순해 보이는데?? 싶죠,,,,

 

하지만!
메리 플래닛은 여드름 피부에게 너무나 필수적인

"병풀 추출물"이 들어가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니

꼭꼭 집중해서

끝까지 봐주시길 바라요 ㅎㅎ

 

우선 폼이에요!

폼은 튜브 타입으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더라고요!

영상으로 봤을 때 저 정도 약으로 충분해????

라고 생각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보이시나요??? 이 풍성한 거품들이!!!

예전에는 무조건 많은 양으로 닦아야 했는데

그렇게 하면 나중에 헹궈낼 때 여간 일이 아니더라구!

또 너무 빨리 쓰는 것 같아서

아까운 기분도 드는데,,,

이건 적은 양만 짜고 충분히 구석구석 세안이 가능하니!!

너무나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ㅎ

.

.

.

여드름 피부 화장품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pH 조절이 가능하냐 인데요!

실제 멜로우 폼은 약산성 폼으로 피부가 가장 편안하고

건강한 상태인 pH 5.5로 조절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확실히 멜로우 폼을 사용하고 난 뒤부터는

피부가 굉장히 안정화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적당한 유분과 적당한 수분이 있으니깐

이전보다 트러블도 많이 나지 않더라구요.

 

토너 역시 여드름 피부에게 적합한 약산성 토너랍니다!

 

토너의 제형은 물과 콧물 그 사이 어딘가로 생각해주시면 돼요!

이러한 제형 때문에 저는 토너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여드름 피부라고 수분을 포기할 수 없는데

약간의 묵직한 제형이 수분도 충전하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여드름 피부에 너무 좋구요!

저는 확실히 환절기이고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건조해서

화장솜으로 한번 닦아주고 또 손바닥에 덜어 찹토도 같이 해주고 있답니다.

이렇게 손바닥에 덜어 한 번 더 발라주면 확실히

촉촉함이 오래 지속돼서 너무 좋더라구요.

 

멜로우 토너 바른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토너를 바른 후 끈적임도 덜하니

마스크를 꼭 끼고 다녀야 하는

요즘에도 너무 사용하기 좋은 토너랍니다.

 

모공 관리와 여드름 피부는 또 겨울철에도

번들거림 장난 없잖아요????

이 불쾌한 번들거림까지 잡아주는 토너니

일석이조,,, 아닐까요?? ㅎㅎㅎㅎ

 

여드름 피부라고,,, 유분이 많다고 그래서 겨울에는 수분크림 필요 없다고,,,

저만 그렇게 생각해왔던 거 아니죠?????
불과 작년까지만 해도 여드름이 하도 심하다 보니

수분 크림을 바르면 끈적이는 게 꼭 그것 때문에 여드름이 더 나는 것 같아

수분크림 바르는 것을 꺼려했던 전데요!

 

하지만 멜로우 크림은!!

겨울철에도 반드시 사용해야만 하는 여드름 피부를 위한 크림이랍니다.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여드름 피부는 유분을 조절하는 것도 너무나 중요하지만

그만큼 중요한 게 또 수분을 제대로 보충해주는 거라고 해요.

다들 기억하시죠! pH 5.5!!!!!

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크림이랍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듬뿍듬뿍 발라주고 있어요.

수분크림이라면 아주 치를 떨었던 제가 

이렇게 아낌없이 발라줄 정도라면,,,ㅎ

멜로우 크림 바른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토너와 마찬가지로 멜로우 크림이 너무 좋았던 이유는 바로

끈적임이 다른 크림들보다 적었기 때문이에요!

여드름 피부는 왠지 끈적이는 제품은 피하게 되는데

멜로우 크림은 이런 이유로 수분크림을 꺼려했던 분들에게

최적의 크림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 또 성분을 놓치고 갈 순 없잖아요!

멜로우 크림을 바르게 된다면 거칠거칠한 피부결까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꿀템,,, 그 자체가 아닐까 싶어요!

.

.

.

.

.

.

메리플래닛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

 

메리플래닛 (merryplanet.co.kr)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