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풀 추출물이란? 
=CICA(시카)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보습 신경 쓰라 정신이 없는 요즘인데요ㅜㅜ

기존에 바르던 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건조해서 너무 걱정이랍니다!

하지만 건조한 겨울이라고 한들 한두개씩 올라오는 뾰루지들은,,, 정말,,,,,,,,,,,

 

여러분들은 병풀추출물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저는 가끔 올라오는 뾰루지 때문에 여러 가지 성분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된 성분인데요!

다들 병풀추출물이란 단어는 어색한데, 시카는 익숙하지 않으신가요???ㅎㅎㅎㅎ

요즘 하도 시카 크림이다 뭐다 너무 많이 나와서 시카는 너무 많이 들었었는데요.

저는 그 시카가 병풀 추출물과 동일한 것은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병풀 추출물은 말이 어려우니깐 쉽게 시카 추출물이라고 부르셔도 될 것 같아요!

 

병풀(시카) 추출물의 효능

1. 상처 치유

   제가 병풀 추출물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데요.  

   여러분들 "마데카솔" 다들 한 번씩은 사용해보셨죠??

   그 "마데카솔"의 주성분이 바로 병풀이라고 합니다. 다들 어렸을 때 넘어지고 마데카솔 많이 바르셨잖아요!

   까진 상처를 위해 발라 치유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드름도 마찬가지로 압축 뒤 상처가 흉이 되지 않도록 병풀추출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2. 소염, 진정작용

   두 번째 여드름에 좋은 병풀 추출물의 효과인데요!

   병풀추출물은 소염, 진정효과가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 항산화 작용

   병풀추출물은 노화를 방지해주는 효능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의 탄력 증진에도 

   효과가 있는 성분입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저는 여드름을 위해 병풀추출물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병풀추출물에 대해 설명을 했으니 요즘 제가 사용하고 있는 병풀추출물 크림을 소개하려 합니다 :)

 

메리플래닛 "멜로우 크림"

짜잔! 제가 요즘 아주 즐겨 사용하고 있는 멜로우 크림이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트러블이 자주 나지는 않지만 가끔 올라오는
트러블이 오랜 시간 동안 사라지지 않아서
병풀 추출물 수분 크림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멜로우 크림에 바로 요 "병풀 추출물"이 성분으로 들어가 있는데요!

뾰루지로 인한 피부 진정과 오랜 고민이었던

유분을 위한 피지 조절까지!

.

.

.

뿐만 아니라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으로 피부 수분 증발 방지까지

도움을 준다고 해요!

단순히 피지 조절만 하면 겨울철에 쓰기는 부담이 있는데

수분까지 신경을 써주는 크림이라니!

 

저는 이상하게 겨울이라고 해서 묵직한 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답답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손이 안가더라구요.

근데 멜로우 크림은 처음에 딱 올렸을 때는 

무거운 느낌이 들지만 정말 흡수력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끈적임이 사용하다는 아주 큰 장점이 존재한답니다!

 

멜로우 크림 바른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저는 자기 전에 발랐기 때문에 낮에 사용하는 양보다 많은 양을 발랐답니다!

그래도 자기 전에는 딱 흡수가 잘돼서

끈적이는 불편함 없이 꿀잠을 잘 수 있답니다.

 

아무리 어린 나이라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나이가 들고

피부의 노화도 진행될 테고,,,,,

항상 마음속 한편에서는 너무나 고민이었지만

선뜻 어떤 제품으로 미리 예방을 해줘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요!

제가 병풀추출물을 때문에 선택한 멜로우 크림은 바로

"콜라겐 합성 촉진"을 해 피부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 진정효과까지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매번 트러블 압출하고 며칠 동안 남아있는 붉은기가 

너무 신경 쓰여서 외출도 잘못했는데,

멜로우 크림으로 제 이런 고민까지 해결이 가능하다니,,,!

 

라붐 스킨케어 꿀템

알고 보니 멜로우 크림은
라붐의 솔빈씨와 해인님의 스킨케어템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매일같이 강한 조명과 진한 메이크업으로 쉽게 상할 수밖에 없는 피부를
멜로우 크림으로 진정시켜준다고 하니 이제 믿고 쓸 일만 남은 것 같아요!ㅎㅎ

멜로우 크림 바른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이렇게 저는 정말 아침저녁 할 것 없이 아주 열심히 사용해주고 있답니다!

예전에는 빈번하게 올라오는 뾰루지때문에 스트레스가 정말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멜로우 크림을 바르고 나서부터는 정말 트러블이 올라오는 빈도수가 줄어들어서

너무나 행복한 요즘이랍니다 :)

.

.

.

.

.

현재 메리플래닛에서는

"BEGIN SALE"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건 화장품이 아직 낯설어서 도전을 망설였던 분들

모두 모두 첫 시작을 메리플래닛과 함께해보세요!

 

크림은 20% 할인하여 37,6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니

병풀추출물 크림을 찾았던

크림 유목민들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멜로우 크림으로 정착하세요!!

.

.

.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자연주의 클린뷰티 비건화장품 (merryplanet.co.kr)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