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이 되면 여드름이 사라질 줄 알았습니다,, 건조하니까요,,,

제 피부 유분이 사라져 여드름도 자연스레,, 사라,,, 질,,,

.

.

.

네!! 더 이상 트러블이 나지 않을 거라 스스로 장담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저만의 오해였는데요,,, ㅎㅎㅎㅎ

어쩌겠습니다까!!! 제 피부이니 제가 또 열심히 관리를 해줘야겠지요?????ㅎㅎㅎ

 

그래서 제가 올 겨울을 슬기롭게 나기 위해 선택한 토너가 바로메리 플래닛 "멜로우 토너"입니다!

다들 메리 플래닛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멜로우 토너를 사용하게 되면서 알게 된 브랜드인데요.

 

메리 플래닛은 현재 국내에 진짜 몇 없는 비건 브랜드라고 합니다!

비건 브랜드라,,,? 이것도 조금 생소하죠,,? 뭐 제가 열심히 찾아본 바로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브랜드?를 

비건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또 더 대박인 건 메리 플래닛은 동물 실험도 하지 않은 브랜드라는 것! 

동물 실험도 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믿고 사용할 수 있냐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많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하지만, 산증인이 여기 있기에 얼마든지 믿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용 :)

 

덜어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이것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본인이 원하고 필요한 양만 딱 덜어서 사용하면 되니 완전 왕편리 그 자체입니다ㅎㅎㅎㅎ

 

손등에 바르고 나서 도대체 이건 어떤 토너라고 말할 수 있을까 고민을 계속하다가

제가 내릴 결론은 아주 촉촉한 세라마이드 토너라고 느껴졌어요!

겨울에는 또 세라마이드 요게 모든 피부에 필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올 겨울에 정말 잘 사용하겠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완전 속 보습을 쫀쫀하게 제대로 잡아줄 수 있는 토너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세라마이드 토너는 완전 콧물 제형으로 잘 흐르지 않는? 다는 느낌이 강해서

멜로우 토너를 봤을 때 어? 세라마이드 토너가 맞아?라고 생각하실 것 같요!

하지만 멜로우 토너를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제가 느끼기엔 다소 흐르는 제형이긴 하지만

절대 건조함을 느낄 새가 없다는 거예요!

또 보통 세라마이드 제형은 끈적임이 엄청난데, 멜로우 토너는 정말 신기한 게 끈적임도 덜하다는 것!

 

멜로우 토너 사용 전(개인차 있을 수 있음)
멜로우 토너 사용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광채가 느껴지시나요????????? 토너 하나만 발랐을 뿐인데 마침 크림을 바른 듯한 느낌?

그럼 또 여기서 아니 그럼 너무 무거운 거 아니야? 토너인데?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 멜로우 토너로 스킨팩까지 해준답니다!! ㅎㅎㅎㅎㅎ 

 

또 멜로우 토너의 엄청난 장점은 바로 약산성 제품이라는 거예요.

몸의 적당한 균형을 위해 운동이 필요하듯이

피부의 건강한 균형을 위해서라면 반드시 약산성이 필요한데요!

우리 토너 바르고 에센스도 발라야 하고, 또 크림도 발라야 하는데

토너를 바를 때 건강한 피부로 먼저 만들어주고 다음 제품을 사용한다면 더 

완벽한 피부로 거듭나지 않을까요????

 

보통 트러블은 유분과 각질에 의해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멜로우 토너의 주요 성분인 Affipore가 피지관리까지 해주니

저는 피지, 유분 걱정도 안 하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토너 사용으로 완벽 수분 보충이 가능하니,,,

여기에 수분크림까지 발라주면 정말 올겨울

건조할 틈을 못 느끼지 않을까요?????

겨울마다 입 주변이 터서 외출해서 밥 먹을 때마다

마스크 벗기가 너무 두려웠는데

이젠 그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이런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멜로우 토너"를 추천드립니다!>

 

1. 겨울에 속 보습이 필요한 분들

2. 여드름 피부인데 부분적으로 건조함을 느끼는 분들

3. 건성이라 완벽한 수분 보충이 필요한 분들

4. 피지관리를 위한 토너를 찾던 분들

5. 너무 예민한 피부를 위해 순한 제품을 찾던 분들

6. 약산성을 제대로 느끼고 싶었던 분들

 

.

.

.

.

.

저렇게 다양하고 많은 고민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만능 토너가 바로 "멜로우 토너"랍니다.

건조한 피부에겐 수분을

유분이 많은 피부에겐 피지 조절을

예민한 피부에겐 피부 장벽 강화를!

이런 엄청난 토너가 지금 메리 플래닛 공식 홈페이지에서

엄청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

 

토너 외 제가 모조리 사용하고 있는 폼, 에센스, 크림까지

전제품 비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고!!!!!

촉촉한 겨울 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자연주의 클린 뷰티 비건 화장품 (merryplanet.co.kr)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