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쌀쌀한 기온엔 보습만큼 중요한 게 없죠!

피부가 건조하면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면 자연스레 주름이 생기고,,,,,

그래서 여름에는 피지관리를 해주듯이

건조한 가을, 겨울에는 피부에 제대로 된 보습을 통해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는 게 너무 중요한대요!.

.

.

.

.

이 순간이면 누구가 가지고 있을 법한 피부 건조를 해결해줄

수분 가득 에센스를 소개하려 해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에센스

70ml

 

제가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 "메리플래닛"의 멜로우 에센스인데요.

맘껏 사용하고 있는데 양이 정말 너무 많아서

지금 한달 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단순하지만 단순함이 주는 깨끗함과 순수함이

이 제품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키는 것 같아요!

딱 깔끔한 패키지가 주는 느낌이

제품을 피부에 사용했을 때도 깔끔해서

사용했을 때 괜스레 기분이 더 좋더라고요.

 

10대에는 크게 노화, 주름, 탄력에 대해

고민을 가지지 않았는데

주변에서 다들 20대부터는 탄력 관리를 해야 한다.

이제는 주름을 위해 제품을 발라야 한다.

하나같이 말씀하시더라고요.

이 탄력 강화를 위해서는 반드시 수분 공급이 중요하구요.

 

그때부터 혹시나 겨울철에 건조한 내 피부가

주름을 만들어 빨리 노화가 시작되는 건 아닐까 걱정을 하기 시작했어요.

.

.

.

.

.

.

다들 "항산화"라고 들어보셨나요??

주름, 탄력 등등 여러 가지를 검색하다 보니깐

연관검색어로 단골로 뜨는 단어가 바로 "항산화" 였어요!

 

"아 이제는 항산화와 관련된 제품을 써야겠다"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고,

때마침 메리플래닛 "멜로우 에센스"가 바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었어요!

항산화 효과로 인해 피부 노화방지를 할 수 있다니 

내 주름을 위해 이보다 좋은 건 있을 수 없다 생각했죠.

 

분명 무거운 에센스 제형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멜로우 에센스 한번 써보시면

그런 생각 정말 완벽히 사라지신다고 제가 장담합니다!

 

제형이 무거우면 흡수력도 떨어져서 찝찝한 느낌이 있을 거라

생각하시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는 점!

저는 다음에 반드시 크림을 발라주기 때문에

너무 많은 양을 발라주지는 않았어요!

한 번에서 두번정도 펌핑하면 피부 전체에 바르기 적당한 양이 나오는데

딱 그만큼만 발라준다면 밀리는 현상 없이

완벽 보습이 가능하답니다.

아침에 한번에 스킨케어를 끝내고 싶은 분들은

평소보다 많은 양을 사용해서

발라준다면 굳이 귀찮게 크림까지 발라주지 않아도 되니

내가 정말 귀차니즘의 끝판왕이다 싶은 분들

멜로우 에센스 하나로 끝내세요. ㅎㅎㅎㅎ

 

제가 왜 "멜로우 에센스" 하나로 

기초 케어를 끝내는 것을 추천드리냐 하면!

바로 요 "각질 관리" 기능 때문인데요.

보통 스킨을 통해 각질 케어를 하는데

멜로우 크림 하나면 스킨(토너) 필요 없이 각질 관리까지

가능하답니다 :)

 

멜로우 에센스에서 각질 관리를 도맡아 하고 있는

성분이 바로 "LHA"라는 성분인데요!

AHA, BHA와는 다르게 피부에 굉장히 저자극이라

순하게 각질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건성피부, 복합성 피부, 지성피부 등 피부 타입 상관없이

각질 제거는 반드시 필요한데,

피부가 너무 예민해서 각질 제거가 두려우셨던 분들은

"LHA" 성분으로 관리해주신다면

따끔거리고, 붉어지는 문제없이 완벽 각질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AFFIPORE"는 피지 조절에 탁월한 성분인데요.

피지 세포 분화 억제, 피지 분비를 억제시켜 매트한 피부가 유지될 수 있게

도움을 준답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건성 피부도 반드시 각질 케어가 필요한데

이러한 착한 성분으로 건성피부도 순하게 각질 케어를 해준다면

올 겨울 끄떡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윈터그린잎추출물로

피부결도 관리할 수 있다고 하니 올 겨울은

건조해서 푸석거리는 피부가 아니라

부드러운 피부가 기대됩니다. ㅎㅎㅎ

 

평소에 피부 고민으로 인해 머리가 아팠던 분들

메리플래닛에서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달려가시면 됩니다.!!

겨울이라고 꼭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할 필요는 없잖아요!

멜로우 에센스와 함께하면 겨울이라면 당연히 느껴왔던 건조함과

더 이상 함께하지 않아도 되니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지 않을까요???

자연주의 클린뷰티 비건화장품 (merryplanet.co.kr)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