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드름 피부를 위한
여드름 화장품
여드름 폼클렌징
"메리플래닛-멜로우 폼"

학창 시절부터 여드름이 꾸준히 나다 보니

그 무엇보다 세안을 중요시할 수밖에 없더라구요.

세안을 제대로 하지 않은 채로

아무리 값비싼 기초제품을 쓰더라도

그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고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 같구요.

.

.

.

.

.

여드름 때문에 항상 마음고생을 하다가

제가 제일 중시하던 세안에서 저에게 맞는

폼 제품을 써야 여드름이 어느 정도 잡히는 것 같고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폼이 가장 중요한 기초라고 느껴졌어요!

 

멜로우 폼 사용 전(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저는 비단 여드름뿐만 아니라

코 주위로 올라오는 피지가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피지가 많으면 피부가 더 안 좋아 보이는 것 같구

메이크업을 하면 또 그 모양 그대로

피지가 올라와서 밖에 나가서는

거울도 보기 싫어지더라고요

.

가뜩이나 예민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피지는 올라오는데 피지 제거를 위해 알갱이가 들어있는

세안제를 썼다가 붉은 피부가 더 붉어지고

이건 이거대로 스트레스가 정말 어마어마했습니다.ㅜㅜ

 

알갱이가 들어있는 세안제를 썼을 땐 분명 뭔가 제대로 닦이기는 하는데

과연 이걸 매일 하는 게 맞나? 의심스럽기도 하고

걱정도 되었어요!

그러던 참에 메리플래닛 공식 홈페이지에서

저 글을 보게 되었답니다,,,

유수분 밸런스,,,?

그저 피부에 유분이 없으면 여드름이 안 나던 거 아니었나요?

.

.

.

.

피부에는 수분이 있어야만 하고

또 반드시 유분도 존재해야 한다고 합니다!!

역시 그런 거였군요,,

이런 저의 한방에 해결해줄 제품이 바로 "멜로우 폼"이었단 것도

너무 뒤늦게 알게 된 것 같구 그렇습니다만

지금이라도 알게 된 것을 위안삼아

아주 꾸준히 사용을 해주고 있습니다! 

 

 

비건인증 브랜드인 "메리 플래닛" 답게

제품 자체가 그냥 "자연" 아닌가요?

 

 

제 피부는 정말 작은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기 때문에

평소에 제품 하나 고르는 것에 있어 굉장히

고심하고 결정을 하는 편인데요. 이렇게 딱 적나라하게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하니!!

믿고 쓰고 있지만 앞으로도 믿고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피부 표면의 불순물은 말끔히 닦아주면서

손등에 테스트를 해봤을 뿐인데 굉장히 촉촉하더라고요!

촉촉해서 바로 스킨이 안 발라줘도 건조함을 

크게 느낄 수 없었어요!

손등에 올렸을 때는 제가 물을 많이 묻히지 않아서

거품이 많이 나는 것 같지 않지만

자 다음 사진은 제가 제대로 거품을 내봤는데요!

 

아니 무슨 물처럼 흐를 것 같은

폼이 다 있을까요? 자세히 보면 작은 입자 같은 거품들이

있는데, 이렇게 작은 거품들이 손으로 가볍게 마사지하면서

세안을 해주면 모공 사이사이를 깨끗하게 닦아준다고 해요!

 

 

괜히 사용했을 때 나는 분명 세안을 위해 

피부에서 손가락으로 마사지를 하면서

불순물을 닦아줘야 하는데

이걸 얼마나 오랫동안 해야 하나

혹은 그리 오랜 시간을 한 것도 아닌데

물로 헹구고 나면

붉어져 있는 상황을 자주 마주할 때가 있잖아요!

하지만 멜로우 폼은 저자극 폼답게 

오랜 시간 동안 피부에서 열심히 마사지를 해줘도

전혀 자극이 없고, 붉어지는 현상도 느낄 수 없었답니다!

멜로우 폼 사용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보이시나요? 단 몇 번의 사용으로 당연히

피부에 있는 여드름이 완전히 사라질 수 없지만

저는 멜로우 사용 후 다른 브랜드 제품에서는 너무 쉽게 

경험할 수 있었던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는 현상들이

없어서 정말 너무 좋았답니다!!

.

.

.

 

또한, 피부 표면이 매끈하게 정리가 되었어요!

알갱이가 들어있는 자극적인 세안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마치 각질 제거를 하고 팩을 붙인 다음날처럼

피부 표면이 굉장히 부들부들해져서 신기하더라구요!

또 멜로우 폼에는 병풀추출물이 들어 있다고 해요!

이래서 여드름 피부에 너무나 적합한

여드름 폼클렌징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약산성하면 순해서 건성이나 예민한 피부에게 잘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멜로우폼은 여드름 피부를 위한 병물 추출물까지 들어가 있다고 하니

오히려 저 같은 여드름 피부에게 적합하지 않나,,,ㅎ

.

.

.

.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멜로우 폼" 말고도

멜로우 토너, 에센스, 크림까지

어느 하나 빼먹을 수 없는 제품들이

비건 인증 브랜드 "메리 플래닛"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깐

한번 관심을 가지고 보는 건 어떨까요????ㅎㅎㅎ

 

여드름 화장품, 여드름 피부를 위한 폼은 "멜로우 폼"과 함께 하세요!!

자연주의 클린뷰티 비건화장품 (merryplanet.co.kr)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