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곧 비가 열심히 내리더니

눈 깜짝할 새에 여름이 가고 겨울이 왔네요.

여름은 보내고 반갑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겨울이 제 피부에 왔느니

반겨줄 준비는 하고 있어야겠죠?

 

 

평상시에 트러블이 많이 나는 예민한 피부는 아니지만

유독 겨울철만 되면 왜 그렇게 피부는 성이 나는지

울긋불긋 빨갛게 올라오는데

또 금방 사라지지도 않고 한동안 머물다가 갑니다ㅠㅠ

.

.

.

.

피부도 예민해져서 성이 잔뜩 나 있는데,

더 강한 제품을 사용하니깐 피부에 화만 돋우는 느낌이랄까?

순하디 순한 크림을 찾다 알게 된 제품이 바로

"메리 플래닛" 이랍니다.

 

 

아니 요즘에 주위 친구들이 그렇게 비건화장품 아냐고

써봤냐고 대세라면서

말을 엄청 하더라구요!

근데 마치 운명처럼 "메리플래닛"이 비건 인증을 받은 브랜드였답니다!

 

철저한 인증이라,,,,,

제가 감히 그 과정을 알지는 못하지만

비건 인증이라는 단어가 그냥 대단한 것 같구, 신기하구 그렇습니다! ㅎㅎ

 

근래까지 "놀면 뭐하니"를 보면서 "상상 더하기"라는 노래에 빠져서

정말 한동안 하루 종일 반복 재생을 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 노래 덕분에 라붐이라는 그룹을 좋아하게 되었구요

라붐은 상상 더하기 뿐만 아니라 체온 등등

정말 좋은 노래가 많답니다! ㅎㅎ

제가 왜 라붐은 이렇게 오래도록 언급을 했냐 하면

바로 "멜로우 크림"을 라붐의 멤버인 솔빈님과 해인님이

너무 좋다고 언급했기 때문이랍니다!

생소한 브랜드였지만 이렇게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가수분이

"WHAT'S IN MY BAG"에서

요 "멜로우 크림"이 그렇게나 좋다구 칭찬을 하시니 더욱 기대가 컸던 제품이었어요!!

특별하게도 메리 플래닛의 제품 종이상자는 100% 친환경 사탕수수 제지로 생산되었다구 합니다.

저희가 보통 화장품은 다쓰면 용기나 종이상자는 모두 버리지 보관을 하지 않잖아요?

그럼 땅속에서 분해도 되지 않고 환경오염만 일으키는 게

사탕수수는 땅속에 묻으면 미생물에 의해  최단시간 자연 분해된다고 합니다!!!

 

괜히 환경을 보호하는 사람이 된 것 같구 그렇네요 ㅎㅎ

.

.

.

.

.

.

 

굉장히 야들야들하고 부들부들하면 미끌미끌한 젤? 제형이랍니다.

무거운 밤타입은 아니다 보니

피부가 올렸을 때 싹 흡수가 되는 느낌??

 

투명한 게 싹 흡수되는 게 보이시나요??

굉장히 부드러운 겔이 피부에 완전 흡수가 되면서

수분막이 생기는데 그렇다고 답답한 수분막은 아녔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

.

.

여러분 제가 왜 "멜로우 크림"을 선택했습니까?!

바로 예민해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멜로우 크림"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짜잔!!

 

무려 사용 5일 후 77% 홍반 감소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진짜 붉게 올라오거나 피부가 너무 건조하면

토너 팩 대신에 화장솜에 크림을 잔뜩 묻혀서 피부에 팩처럼 올려두곤 하는데

"멜로우 크림"으로 한다면 효과가 정말 엄청날 것 같군요,,,ㅎ

 

멜로우 크림 바르기 전

코 옆부분이랑 볼 중앙 부분이 울긋불긋 올라온 게 사진으로도 느껴집니다ㅠㅠ

평상시에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만 밤 타입의 크림을 발라주는 편인데,

간혹 밀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멜로우 크림"은 겔타입이지만

보습력이 짱짱해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는 현상 없이 튼튼한 베이스를 할 수 있더라구요!

화잘먹크림 아니냐며,,?ㅎㅎ

멜로우 크림 바른 후(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정말 아주 적당한 수분막이 생긴 것 같지 않나요?

얇은 수분막이라서 그런지 낮에는 한번 정도 발라주고

자기 전에는 수면팩처럼 두세 번 레이어링 해서 발라주면

다음날에 보들보들한 피부를 느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잘먹크림인 "멜로우 크림" 바르고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사진이랍니다!

무엇보다 속광이 느껴지시나요?

보통 저렇게 피부에서 광이 나면 마스크를 쓰고 나면

무너지거나 하는데 이 광은 진짜 속광이라서

마스크를 쓰고 벗어도 무너짐이 거의 없이

광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저에게 꼭 필요한 피부 진정 효과, 

세라마이드로 피부 보호막 형성 및 피부 수분 증발 방지까지ㅜㅜㅜ

정말 이 건조한 겨울철에 함께 하기 크림인 것 같습니다!!

 

매 겨울 새로운 크림을 써보고 싶은 욕심에 정말 수많은 브랜드의 

크림을 사용해봤는데요.

"메리 플래닛"의 "멜로우 크림"을 만나고 난 뒤부터는

향후 몇 년간은 그런 수고로움을 덜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여러분도 시간 들여서 찾아보지 마시구

저만 믿고 

올 겨울 "멜로우 크림"과 함께 하세요! 

.

.

.

.

.

.

자연주의 클린 뷰티 비건 화장품 (merryplanet.co.kr)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