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 볼 줄도 모르고, 어쩌다 봐도

너무 긴 경기에 재미를 못 느끼는 저는..

야구 볼 생각이 없었는데 오빠는 ㅎ

한일전이기도 해서 봐야한다며..

야구 보다보면 존잼이라며.. 응.. ㅎㅎ

보다 말긴 했는데 빠이 됐지여..

암튼 그래서 치킨을 시켜묵었어용

 

 

 

 

요즘 맨날 바삭한거만 먹어서

오랜만에 맛닭꼬 오븐치킨을 시켰어요

원래 옛날에는 굽네나 이런 구운닭을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또 바삭바삭한게 ㅋㅋ

암튼 그래도 오랜만에 먹으니 또 마싯네요

 

맛닭꼬는 오븐치킨이라 촉촉해서 그런지?

닭이 별로 크지 않아서 그런지 ㅋㅋ

퍽살도 나름 부드러워서 좋아용

퍽살 싫어하는데 퍽살 자체도 별로 없듬

 

다만 아쉬운건 바베큐치킨은 매운맛을

4단계로 시켜도 그리 맵지 않음 ㅠㅋㅋ

좀만 더 매운맛이 있었으면 좋았으텐뎅ㅎ

담엔 지코바 시켜먹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