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보습크림

유아보습크림 다들 어떤거 쓰고 계신가요?ㅎ

저희 아들은 순하고 보습력 좋은 닥터505 아토클 제품을 쓰고 있어요.

이제 거의 어린이에 가깝긴 하지만, 사전적으로 유아는 만 6세까지

이기 때문에 아직은 유아인걸로~ㅎ 해서 유아보습크림 추천드리려구요.

 

 

 

요즘 워낙 유튜브가 열풍이다 보니까, 저희 아들도 그런쪽으로 관심이 많아요ㅋ

그래서 제가 제품 사진을 찍으려고 꺼냈더니 본인이 직접 하겠다고

접이식 책상이랑 소품까지 알아서 척척 들고오는거 있죠.

그래~ 어차피 네가 쓰는 유아보습크림이니까 너가 직접 해봐~ ㅋㅋ

하고 지저분한 벽쪽에 커다란 담요까지 배경을 쳐주었어요. ㅎㅎ

 

 

 

먼저 닥터505 아토클 토너에요. 아토클 라인 자체가 EWG 그린등급의

성분들로만 이루어진 순한 제품이라서 유아는 물론이고 임산부나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의 성인들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한 유아보습크림이구요.

알러젠 성분이나 인공색소, 파라벤계 방부제 같은 유해성분은 빼고

천연 식물성 성분들과 특허성분인 BSASM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좋고 문제성 피부여도 안심하고 사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아이가 직접 사용해보는 사진만 찍어서 제품 제형은 제대로 나오질 않았네요;

약간 점성이 있는 콧물타입의 토너구요. 아이가 사용해도 좋고 어른인 제가

사용하기에도 좋아서 토너는 주로 제가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도

가끔 자기가 바르고 싶다고 할때는 바르라고 내어주고 있어요.

확실히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가 빠른데도 즉각적으로 수분이 충전되는

느낌이 난달까, 저도 건조한 편이라서 촉촉한 토너라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으로 닥터505 아토클 로션인데요. 로션은 제가 원래 아이 몸에 주로

발라주었어서 자기도 몸에 발라주고 있네요 ㅋㅋ 로션은 바디 겸용이라서 어른들도

바디로션으로 사용해도 되고 그냥 얼굴에 발라도 전혀 무겁거나 하지 않아요.

보통 몸이랑 얼굴이랑 피부 두께나 피지선 같은게 다 다르니까 바디로션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페이스용보다는 무겁다고 생각했었는데, 아토클은 수분만 채워줘요.

 

 

 

역시나; 제형이 제대로 찍히지 않았는데 로션과 수분크림의 중간 느낌? 이구요.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서 아이가 슥슥 바르기도 편하고 제가 바를때도 좋았어요.

BSASM의 감초, 녹차, 병풍, 호장근, 로즈마리, 마트리카리아, 황금 추출물들이

피부 진정과 보습, 자극 완화 등에 도움을 주어서 아토피 피부이신 분들에게도

좋다고 하는데요. 피부 진정 및 콜라겐 생성과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

천연 컨디셔닝 및 피부 보호와 보습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진탄검과 카보머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서 유아보습크림으로 사용해도 정말 좋아요.

 

 

 

그리고 닥터505 아토클 크림은 페이스용이지만 더 건조한 부위에 덧발라주어도

좋고 수분크림이라 유분감이 거의 없는데도 보습 유지력이 정말 좋더라구요.

아이가 알아서 크림은 또 얼굴에 바르고 잇네요 ㅋㅋ 평소에 엄마가 바르는거랑

발라주는걸 보고 스스로 알고 있었나봐요. 기특하죠?ㅎ

 

 

 

수분크림은 흔히 생각하는 약간 가볍고 투명한 느낌이 드는 유아보습크림인데요.

역시 베타-글루칸이 들어있고 민감성 피부의 장벽 강화와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판테놀이 들어있어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기도 굉장히 좋아요.

거기다 아토클은 유아보습크림 답게 피부의 수분 증발은 막아주고 영양은 꽉

잡아주면서 피부장벽 강화 솔루션을 적용한 제품이라서 피부가 꾸준히 건강해진답니다.

 

 

 

이건 제가 아이 바디로션 발라주면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ㅋㅋ

역시 자기가 바르겠다고 해서 바르는걸 찍었고, 등은 제가 발라주었네요.

유아보습크림을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아토클 로션으로 크림과 같은

효과가 가능하구요. 크림을 덧발라주거나 얼굴에 사용하면 굉장히 좋아요.

아이 피부가 늘 촉촉하고 번들거리거나 트러블이 올라오지도 않구요.

워낙 순해서 제가 쓰기에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거기다 촉촉하게 보습 관리까지 해주니까 남편도 은근은근 아토클을

쓰고 있어서 제품 닳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잇어요. 앞으로는 한번에

두세트씩 미리미리 구매해 두어야 할까봐요 ㅋ

 

 

 

유아보습크림 닥터 505 아토클 어떠셨나요?

저희집은 온가족이 이 제품을 쓰고 잇고 최근에 임신한 제 동생한테

선물햇을 정도로 보습력이나 안정성 면에서 굉장히 우수한 제품이라고 생각돼서

오늘 이렇게 유아보습크림 추천으로 글을 써보게 되었어요. 우리 아들 유튜버로는

아직 부족하지만~ 본인이 하고 싶어해서 사진도 잘 찍어주고 효자네요.

 

닥터505 아토클 구매를 원하시거나 좀 더 자세한 성분, 정보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닥터505 홈페이지에서 한번 살펴보시길 바라구요, 신규회원 혜택이나

각종 이벤트도 자주 하고 있으니까 눈여겨 보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잇을거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링크는 아래에 남길게요^^

 

 

닥터505 아토클 -> han.gl/eeo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