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아토피

오늘은 아기아토피에 좋다는

닥터505 아토클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아기아토피 뿐 아니라 건조한 성인이나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임산부와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는 정말 순하고 자극 없이 촉촉한

제품이라고 해서 리뷰 남겨보려 하구요.

추천을 받아서 구매 후 사용해본 제품이에요.

 

 

 

제가 사용한건 닥터505 아토클 4종 이에요.

토너, 로션, 크림, 바디워시로 구성되어 있구요.

임산부로션으로 은근히 알려져 있을만큼

성분이 순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로션은 바디 겸용이고 바디워시는 올인원이라

특히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어른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데

무려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아들은 이제 7개월이라

신생아는 아니지만 순해서 믿음이 갔어요.

 

 

 

일단은 패키지가 굉장히 깔끔해서 맘에 들었어요.

디자인이 너무 구린것도 싫지만 너무 화려하거나

튀어도 욕실이나 화장대에서 거슬려서 ㅋㅋ

저는 원래도 튀지 않는걸 좋아하거든요.

 

아무튼, 닥터505 아토클 라인은 극건조 부위

고보습에 좋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

안심 케어 라인이구요. 특허성분인

BSASM과 세라마이드엔피, 카보머 같은

보습영양 성분들이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인데요.

파라벤계 방부제나 인공색소, 알러젠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하여 신생아들도

사용할 수 있어서 아기아토피 에 좋다고

알려진듯한 순한 제품이에요.

 

 


유아부터 성인까지, 민감한 피부나

악건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구요.
임산부들이 임신했을때부터 아이 낳고까지

쭉 쓸 정도로 괜찮다구 해요. 저도 비슷하게

출산한 친구한테 추천 받은거거든요.

알러젠프리 화이트머스크 향으로

은은한 사용감까지 주는 제품이구요.

 

 

 

아토클 자체가 화장품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아빠들이 모여, 엄마들과 상의 하여서

진지하게 만든 믿음직한 화장품이라서요.

우리 아이에게 바르려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하니까 정말 얼마나 제대로 만들었을지

화장품 전문가가 아니어도 알겠더라구요.

 

피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BSASM의

녹차, 병풍, 감초, 마트리카리아, 호장근,

로즈마리, 황금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진정과 재생, 생기, 탄력, 자극완화,

수분공급, 피지조절 등 다양한 효과를

주어서 아기아토피나 극건조 성인들한테도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우리 똥동이 ㅋㅋㅋ 목욕하구 로션을

발라볼건데요. 로션이 바디로션 겸용이라

저도 아이 발라주면서도 바르고

아이도 바르고 그냥 온가족이 다 쓰고 있어요.

아들은 아기아토피까지는 아닌데

날도 덥고 워낙 튼실해서 그런지 목 뒤나

엉덩이쪽에 자주 붉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순한걸 찾다가 이걸로 추천받아

사용한건데 확실히 발갛게 올라오는게

많이 줄고 아이 피부도 문제 없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똥똥이를 어쩌면 좋을까요.

로션으로 얼굴까지 다 발라주고 있는데

얼굴 사진 찍으려니까 울어대서

건진 사진이 요런거 밖에 없어요.

저날 밥먹고 씻엇나 배가 더 나온거같네..ㅎ

아무튼 굉장히 부드럽게 발리구요.

애들 로션 가끔 미끌거리는것도

있던데 미끌거리거나 끈적거림 전혀

없이 금방 쏙 흡수되면서

촉촉해서 좋아요. 제가 써봐도

그렇구요. 정신 없으니까 얼굴에

로션 하나만 발라도 당김 없이 좋더라구요.

 

원래는 토너와 크림을 저랑 남편이

같이 쓰고 있는데 그건 다음번에 더

보여드릴게요. 아이가 곧 일어날것

같아서요;ㅎㅎ

 

 

 

피부장벽 강화 보습 솔루션을 적용한

EWG 그린등급의 순하고 안전한

아기아토피에도 좋은 보습 화장품

닥터505 아토클!

지금 세트로 구매하면 크림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서요.

진짜 순하고 촉촉한 화장품

찾으시면 추천드릴게요.

 

 

닥터505 아토클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