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학생때 스멀스멀 생겨서 평생의

숙제가 된 블랙헤드 제거가

이젠 넘 지긋지긋하고 어떻게 해결을 하려고

하면 할수록 더 심각해져 가는지....ㅜㅜ

 

여름엔 시종일관 분비되는 유분기를 잠재우느라 

급급해서 신경을 못썼는데

그 유분들을 감당못한 모공이 블랙헤드를

다량 생산했지 뭐예요...ㅎㅎ

 

가끔 세수하고 보이니까 짜면서 블랙헤드 제거를 했는데

(그러면 안되는 줄 알면서도...흑)

그 쾌감만 잠시고 정말 하루이틀 사이에 무섭게

차오르더라구요 ㅎㅎ

블랙헤드나 넓어진 모공은 시술로도 어쩔 수 없다고

하는 말을 들어서 그냥 이러고 살까 하다가

점점 많아지고 커지는 블랙헤드가

무서워서 더이상 커지지 않게만이라도 하자 싶어서

 

블랙헤드 제거하는 방법 보다 평소에 모공관리나

각질 관리를 해야겠더라구요~~

 

근데 제가 또 필링젤이나 블랙헤드 제거,

각질제거용 제품을 쓰면

다음날 여드름이 생겨서 

정말 순하고 자극 없는 제품을 써야하거든요 ㅜㅜ

 

근데 각질이나 블랙헤드 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인데

순하다? 이건 좀 말이 안된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찾으니까 있었어요...

순하게 각질과 블랙헤드 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이....!!

 

 

 

 

 

 

 

 

 

 

 

'메리플래닛'이라는 브랜든데 비건 화장품이라고

입소문이 타고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왓츠인마이백에서도 소개된 제품이였어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아서

집에 있는 우리 멍멍이 앞에서도 떳떳하게 쓸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포장패키지도 전부 사탕수수로 제작해서 환경도 신경쓴 제품이니 

소비하는 입장에서도 뿌듯한거 같아요ㅎㅎ

 

 

제가 메리플래닛을 선택한건 비건이라서라기 보다는

성분이 착했고, 임산부랑 아이가 사용해도 될만큼

저자극이라는 점이였어요!!

 

 

이런 순한 제품이 각질과 모공관리에 도움을 준다니까 

써볼만 하더라구요 

 

 

 

 

유분기가 항상 낭낭한 저에게 유수분 밸런스 맞추기는 

 어려운 부분인데요 ㅜㅜ

 

메리플래닛 멜로우 스킨케어 제품들은 

모두 pH5.5 약산성이라

피부속의 수분은 지켜주고 표면에 유분보호막이

피부를 보호해서 수분 손실을 막을 수 있게 

도와준다 하더라구요~

 

 

어디서 약산성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어본거 같은데

메리플래닛을 알고나서는 중요한 부분인걸 깨닫게 됐어요!!

제 피부의 유분이 왜이렇게 많았는지도 알겠더라구요,,,,ㅎ

 

 

 

 

 

 메리플래닛 멜로우 제품 속의 성분들은

저자극 제품이란걸 몸소 느끼게 해주었어요

 

 

AHA와BHA,PHA,LHA 는 4세대 필링 성분인데요 

그 중에서도 메리플래닛 제품에 들어있는 LHA와 BHA는  

지용성 성분들이라 표피 지질 장벽에 자연스럽게

융화돼, 모공사이로 쉽고 빠르게 침투 하여 뒤엉켜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직접적으로 제거 해준다고 합니다.

 

 

LHA는 분자 크기가 크고 지방산이 더해져 있어서

피부에 주는 자극이 적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나 여드름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하네요~

 

 

왜 메리플래닛이 저자극 필링 스킨케어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폴라보노이드 성분도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되찾아 주는

역할을해서 블랙헤드 제거와 뿐만 아니라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줄 거 같아요~

 

 

다른 화장품에서 볼 수 없는 성분들이 눈에 보여서

신기하기도 하고 자극없이 블랙헤드 제거가

가능한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스킨케오 4종

 

 

 

클렌징폼, 토너, 에센스, 크림 이렇게 4가지 제품들이 있어요~

메리플래닛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인거 같아요 ㅎㅎ

 

 

 

 

 

멜로우 클렌징폼

메리플래닛 멜로우 클렌징폼 150ml

 

 

클렌징폼 또한 약산성 제품인데요

강한 알칼리성 클렌징폼만 사용했던 저에게는

부드러움의 신세계였어요 ㅎㅎ

 

 

세안 후에도 당김이 적어서 아침 세안으로

적합한거 같아요!

 

저는 저녁에 메이크업을 지우고 멜로우 폼으로 

2차 세안도 하고 있어요!

 

 

메리플래닛 멜로우 클렌징폼 제형

 

 

흰색에 쫀득거리는 제형으로

물을 살짝 묻히고 문질렀을때 미끌거리며

융해되는 스타일이더라구요~

 

 

거품망을 사용하면 더 크고 풍성하게 잘생겨요 ㅎㅎ

 

 

 

메리플래닛 멜로우 클렌징폼 사용/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보들보들한 거품이 모공 속 까지

클렌징 해주는 느낌?~~

 

꼼꼼하고 부드럽게 롤링한 뒤 헹구어주면

뽀득 거림 없이 부드럽게 세안이 끝나요 ㅎ

 

 

 

 

 

멜로우 토너

메리플래닛 멜로우 토너 250ml

 

 

멜로우 토너는 촉촉하고 흡수가 잘되는 느낌이였어요

 

 

 

 

역시 LHA 성분이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흡수가 잘되나봐요

솜에 뭍혀서 닦아주면 피부결 정돈도 끝!

 

 

멜로우 토너 제형

 

묽은 제형이긴한데 물같은 느낌은 아니에요

촉촉하고 토너로 딱 적당한 제형? ㅎ

 

 

멜로우 토너 사용/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피부 예민한 날엔 진정용으로 토너팩 해도 좋았어요 ㅎ

 

 

 

 

멜로우 에센스

메리플래닛 멜로우 에센스 70ml

 

 

멜로우 에센스는 생각보다 용량이 많고

수분감이 괜찮았어요!!

 

 

 

멜로우 에센스 제형

 

 

로션이라 하기엔 묽고 에센스라고 하기엔

수분감과 보호감이 느껴져요 ㅋㅋ

 

 

에센스만 발라도 사실 스킨케어 끝이에요

 

 

 

 

 

멜로우 에센스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보기에도 촉촉함이 느껴지시죠? ㅎㅎ

 

 

 

멜로우 크림

멜로우 크림 80ml;

 

 

 

 

마지막 소개는 크림인데요~

 

저는 크림을 필수로 바르지 않고 각질이 좀 많을때?

혹은 기초라인이 수분이 부족하다 느낄때만 발라요

 

왜냐면 답답하고 끈적이는게 너무 싫거든요 ㅜㅜ

 

근데 멜로우 크림은 끈적이거나 

답답함이 다른 제품에 비해 덜해서 스킨케어 마지막에

얇게 펴발라주면 흡수도 잘되구

마무리 감도 괜찮더라구요

 

겨울에 더 자주 바를거 같아요

 

 

 

멜로우 크림 사용 / 개인 차 있을 수 있음

 

 

광이 막 나거나 미끌거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남아요 ㅎㅎ

 

 

피부진정이 필요하거나 건조한 겨울에 

듬뿍 발라주면 수분 충전 만땅이겠어요!! ㅎㅎ

 

 

 

날씨도 점점 추워짐에 따라 건조해지는 요즘에

메리플래닛 멜로우 스킨케어로 각질 모공관리 추천드리고싶어요!

 

블랙헤드 제거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https://han.gl/2NLOY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 planet

민감성피부

merryplanet.co.kr